태요생각

  • 홈
  • 태그
  • 방명록

전체 글 1

2026년 1월 1일

참 좋은 날이다.오늘은 1월 1일, 무언가를 새로 시작하기에 아주 적당하다.그래서 내 기록을 남겨보기로 했다.글로 사진으로, 나의 생각으로.. 오늘은 뭘 했지?새해 결심을 확인하기 위한 새벽등산은 포기했다. 아주 추웠다. 그래서 아침부터 그동안 미뤄왔던 집안일을 처리했다.옷장 정리를 위한 옷걸이 택배박스 개봉, 와이프가 쫄라 대던 다이슨 개봉, 입시생 책장정리와 방청소, 문고리 수리 등 후다닥 해치웠다.다행히 집에서 만든 떡국으로 새해 첫 끼니를 우리가족 다함께 먹었다.오후에는 둘째를 극장에 떨궈주고 햇님과 매운탕에 수제비를 동동 띄워 맛있게 먹었다. 그동안 미뤄왔던 일들이 일년 단위가 아니라 10년단위로 미뤄지고 있는 현실을 보고 마음이 무거웠다.그래서 아침부터 박스를 뜯고 문고리를 고친것 같다.이젠 ..

카테고리 없음 2026.01.01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태요생각

  • 분류 전체보기 (1)

Tag

새해, 일상,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6/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AXZ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